Story


전국 최대 한살림 생산지인 충남 아산시 음봉면. 유기 농산물이 자랄 건강한 토양을 만들기에 소의 거름 만한 것이 없습니다. 음봉면의 한살림 생산자들이 소를 키우는 이유도 유기농 농사에 필요한 거름을 얻기 위함이죠. 소의 거름이 유기농 밭에 들어가고 그 흙에서 자란 농업부산물을 소가 먹습니다. 이렇듯 유기 부산물을 소가 먹고 그 소가 만드는 분뇨를 다시 밭에 보내고 하는 ‘자연 순환농법’을 실천하고 있는 음봉면 생산자들의 한우는, 유기농 사료를 먹고 천천히 자연스럽게 성장합니다. 소의 사료나 사육환경이 고려되지 않는 현재 한우 시장의 마블링 등급 기준에서 벗어나 한우의 생애를 생각하는 사람, 전체를 위한 관점에서 한우를 바라본 사람, 동물이 행복해야 사람이 행복할 수 있다는 ‘순환’이라는 전체적 관점을 이해하고 진짜 건강한 축산시장을 만들어가는 친환경 축산농가 네이처오다의 유기농 한우를 이번 식탁에서 소개합니다.


화려함보단 간결한 것을, 기교보다는 자연스러운, 있는 그대로의 맛을 표현하기 위해 이승엽셰프는 오랜 시간 재료와 과정에 정성을 담습니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것을 좋아하는 셰프 답게, 접시 위에 정직하게 표현될 유기농 한우의 맛을 기대하세요.



Check


아침 8시 양재역 1번 출구에서 버스로 함께 출발합니다. (버스비 지원)

자가용을 타고 오시는분은 신청시 기재해 주세요. (가격은 동일합니다.)

돌아올때, 오후 3시에 횡성에서 출발하여 5시쯤 양재역에 도착합니다.

버스타고 가시는분은 여행자 보험 가입을 위해 신청시 '참석하시는분'의 성함과 주민등록번호를 꼭 기재해 주세요. (신청자X)

출발 이틀 전에 확인문자가 발송됩니다.

행사 이틀 전부터 취소가 불가 합니다.

비건이시거나 특정한 재료에 알러지가 있으신분은 미리 문의해 주세요.

야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꼭 챙이 넓은 밀짚 모자를 써주세요. 

40석 한정입니다.


** 이날의 메뉴는 키친라이브에서 배우실 수 있습니다. (식탁 참가자 50% 할인 적용) 

** <2018 내일의 식탁>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농어촌공사 도농 교류협력사업과 함께 합니다!



내일의식탁 #2 

네이처오다 X 이승엽셰프


일시ㅣ2018.6.09(토요일) , 오전 10시-오후 2시

장소ㅣ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고룡산로 104 번지

농부ㅣ변동훈 (네이처오다)

초대 요리사ㅣ이승엽 (한식전문셰프)


구성

유기한우 축사 답사

웰컴드링크

5코스 식사 (전체-스프-유기농한우구이-식사-디저트)

왕복 버스비 지원


요금

43,000원


문의

정지영 sisumental@gmail.com